-
데이터셋 간에 차이 (mesh 편)에러 삽질 2022. 6. 6. 21:56
왜 다들 3d human reconstruction을 하면 renderpeople을 이용하는지 적날하게 느낄수 있었던 삽질이였다
랜더피플의 경우 실제 사물의 크기와 거의 같다고 해도 무방하다
그에 반하여 thuman 2.0 데이터셋은 비율을 유지하고 크기가 작다 그러나 vertex와 face는 renderpeople보다 많다.
앞에 작은게 thuman2.0 뒤에 걸리버가 render people 가내 수공업으로 크기를 늘렸더니 절대값 위치가 바뀌어 형식이 깨지는 문제가 생긴다.
scale 다루는 것에 대한 파이썬 api가 있는지 찾아봐야겠다.
'에러 삽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map 설치를 위한 ceres-solver 설치 (0) 2022.11.13 우분투 18.04 랜카드 드라이버 device 8125 (1) 2022.08.19 ps -af 우분투 실행창 관리 (0) 2022.06.06 if 문 괄호 생활화 (1) 2022.04.20 model load missing keys and unexpected keys (0) 2022.04.02